일상/연예

구자철❤️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신예은 전참시 출연해서 보여준 털털한 일상

리니 riny 2023. 3. 21. 15:56

보고 싶어 죽는줄❤️ 신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더글로리’의 악역 박연진의 아역으로 나와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신예은 님입니다.

평소에도 예쁜 얼굴과 한환 미소로 사랑을 많이 받았고, 여자 친구짤로도 유명했던 배우인데요. 그녀가 더글로리 종영 후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습니다.

더글로리에서 보여준 연기와는 정반대로 순수하고 털털한 매력의 일상을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엉뚱한 듯 순수한 매력의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신예은 님을 검색하면 ‘신예은 중단발‘이라고 연관 검색어에 뜰 정도로 중단발이 잘 어울리기로 유명한데요.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어중간한 길이의 소위 ‘거지존’이라고 하는 헤어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한 모습입니다.


배우 신예은 프로필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 신예은 님의 프로필입니다.
이름: 신예은
나이: 1998년 1월 18일
올해 2023년 한국 나이로 26살입니다.
신체: 168.7cm, 47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35mm
가족: 부모님, 언니
학력: 안양예고-성균관대 연기예술학 휴학 중
소속사: JYP
MBTI: INTJ
팬클럽: 은하수

배우 신예은 님은 2018년 웹 드라마 <하이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가 10-20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어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신예은 님은 지금도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쁘지만 5년 전의 모습은 더욱 순수하고 말랑말랑한 마시멜로우 같은 모습이네요. 예쁜 외모와 좋은 연기를 보여주어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답니다.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신예은 님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아오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 더글로리‘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극 중 악역인 박연진의 아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더글로리의 신예은은 주인공인 문동은을 괴롭히는 학교 폭력의 주동자 박연진 역의 아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극 중에서 돌아가면서 피해자에게 고데기 열 체크를 해달라고 하며, 뜨거운 고데기를 이용해 피부에 화상을 입힐 정도로 악랄한 역할이었는데요.

“제가요. 전에도 제가요.”

신예은 님은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 더글로리 악역의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연기를 하다가도 서럽게 우는 상대방의 얼굴을 보면 자신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 신예은

신예은 님은 드라마 더글로리가 종영된 후인 지난 3월 18일 방영된 토요일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슬만 먹을 것 같은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고 무해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전 기상 후에 발레 스트레칭 을 한다며 발레바를 꺼내서 스트레칭을 시작했는데요. 발리 스트레칭 중 계속해서 탈골소리가 나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신예은 식물재배기

신예은 님은 집에서 식물 재배기를 이용해 상추를 직접 키워서 먹더라고요. 덕분에 방송에 나온 식물 재배기가 무엇인지 검색량이 폭발했다고 해요.

방송에 나온 식물 재배기는 웰스팜 가정용 채소 재배기입니다. 월 렌털도 있고 가격대가 다양하네요.


신예은 님은 채소 재배(?)가 끝나고 곧 요리를 시작했는데요. 고기를 구우시길래 고기와 샐러드를 곁들여 드시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동그랑땡을 굽더니 집안이 연기로 가득해졌어요.

누가 보면 요리 안 해 먹는 줄 알겠다는 말에 전현무 님이 이미 그런 걸로 알고 있다고 하셔서 큰 웃음 주었네요.

완성된 요리는 예상외로 아주 푸짐한 비빔밥이었어요. 이슬만 먹을 줄 알았는데 비빔밥을 그것도 많이 다 드시더라고요.

신예은과 축구선수 구자철

비빔밥을 보면서 아이패드로 구자철 선수의 축구 영상을 보아서 또 한 번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예은 님은 중학교 때부터 구자철 선수의 오랜 팬이라고 해요. 라디오 방송 중에는 깜짝 통화 연결 이벤트로 오열을 하기도 했고, 인스타그램 계정의 유일한 팔로잉 두 계정 중 하나가 바로 구자철 선수의 계정이라고 할 정도로 팬심이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에 반전 가득한 털털한 일상을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된 신예은 님인데요. 특히나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며, 작은 실수에 개의치 않고 계속해서 해시시 웃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전참시를 보고 팬이 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